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 보충제

나우푸드 마그네슘, 닥터베스트 루테인 1년 복용 솔직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마그네슘, 닥터베스트 루테인 장기 복용 솔직 후기입니다.

제목에 1년이라고 적었지만 사실 1년 훌쩍 넘었습니다 ㅎㅎ

정확히 언제 복용했는지 기억이 안 나 어림잡아 1년이라고 썼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마그네슘은 제게 효과가 확실히 있습니다!

루테인은 솔직히 체감 효과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마그네슘과 같이 재구매 했고 꾸준히 복용할 예정입니다.

따르릉 따르릉 새로운 영양제가 왔습니다 ㅋㅋ
새롭게 온 따끈따근한 마그네슘 ㅎㅎ

사실 이놈 한 통 사고 나면 아주 오래동안 먹습니다.

권장량은 하루 2테블릿이지만 전 주 2회 1테블릿만 복용해서 한 1년 가까이 먹습니다.

이렇게 복용해도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정말 순수 마그네슘만 딱 들어 있습니다.

마그네슘 400mg이라고 써있지만 2테블릿 기준이니 하나를 먹으면 200씩 섭취하는 셈이지요.

예전에 처음 샀을 땐 매일매일 복용했는데 지금은 수, 일요일 자기전 이렇게 주 2회 복용하는중입니다.

가끔 피곤할 땐 주 4회씩도 먹어요 ㅎㅎ

체감 효과가 아주 좋은 놈이라 자기전에 먹고 자면 숙면을 취한 느낌을 항상 받고 있습니다.

근육이 이완되는 느낌, 잠이 잘 오는 느낌 아주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먹다 보면 요놈이 부족할 때 알아서 신호?를 주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재구매 했고 앞으로도 쭉 먹을 녀석입니다.

일반 음료 캔과 비교 사진.

최대 단점인 크기;

크기가 매우 큽니다.

영양제 보통 2~3개씩 덥썩덥썩 섭취하는 저도 이놈은 웬만하면 하나씩만 먹어요.

너무 커서요;

큰 거 잘 못삼키시는 분들은 작은걸로 추천드려요.

오늘 온 따끈따끈한 루테인 ㅋㅋ

다음은 루테인입니다.

루테인은 체감 효과를 전혀 못느낍니다.

수많은 영양제가 대부분 플라시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루테인은 나름 효과가 있다고 들었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이녀석을 복용한지 어느덧 1년이 훌쩍 넘었네요..

루테인 20mg과 제아잔틴 4mg

한번 먹기에 좋은 루테인 함량입니다.

"루테인에 제아잔틴까지 들어있으니 현명하게 구매해야겠군"은 아니고

사실 저런걸 보기보단 귀찮아서 하루에 한알로 끝낼 수 있는 걸로 고릅니다 ㅎㅎ;

나눠 먹는 게 제일 귀찮아요..

크기는 아주 작아서 먹기 편합니다.

챙겨먹는 영양제가 10종이 넘어가는 제가 필수로 가져가는 녀석들입니다.

특히 피로에 쩌들었고 수면제 없이 푹 자고 싶다! 하신분들은 마그네슘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ㅎㅎ

아래 아이허브 링크 첨부하오니 확인하시고 참고해주세요!

https://secure.iherb.com/tr/list?id=36329227&rcode=MHT410

할인코드 입력시 MHT410 5% 추가 할인됩니다!

아이허브 가입 후 최초 구매시 10% 추가 할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