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 보충제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3 리뷰 및 두달 복용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3 2달 복용 후기입니다.

뭐 딱히 장대한 후기는 아닙니다. 아주 간단한 후기입니다.

블로그에서 몇번 보다 아이허브 접속할 때마다 베스트셀러 항상 올라와 있기에 

지난 3월 말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쭉 먹고 있습니다.

처음엔 하루 두알씩 먹다가 나중엔 귀찮아서 하루 한알씩 먹고 있네요..ㅋㅋ

그래도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 없이 쭉 복용해왔습니다.

오메가3의 효능이야 뭐 다른 인기 블로그에 수없이 많이 올라와있으니...

피부 미용, 성인병 예방 및 완화, 두뇌 발달, 알레르기 예방 및 완화 등...

수많은 효과중에 제 눈에 띈 이유는 바로 '혈압을 낮추는데 있어 훌륭한 역할을 함' 이였습니다.

이유야 당연히 제가 고혈압이기 때문이죠.

성분표입니다.

하루 한알이면 부족할만도 하지만 뭐.. 500EPA/250HA이니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한알씩만 먹습니다.

더군다나 본태성 고혈압인 제게 높은 500EPA는 아주 좋게 다가왔었죠. 고혈압이신 분들은 EPA가 더 많이 함유돼 있는게 좋습니다.

아무튼... 두달간 한알씩 복용한 소감을 말하자면...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두달간 영양제가 2개에서 총 10개로 늘었으니.. 한달 동안의 '오메가3만' 복용한 느낌입니다.


음... 사실 별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만 일종의 플라시보 효과랄까.. 운동할 때 조금 더 원활하게 잘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실 한간달 복용하고 두달차에 다른 영양제들을 같이 섭취했을 때 놀라운 효과가 몇개 생기긴 했는데..

그걸 오메가3의 '단독 효과'라고 단정짓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냥 뭐.. 좋구나.. 하고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현재 비타민D와 함께 냉장 보관중이며 이중 코팅돼 있어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나우푸드사 최고의 장점인 가성비와 더불어 비린내가 올라오지 않으며 거기에 고함량이니... 베스트셀러에 올라갈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목넘김 부분에선 딱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원체 알약을 잘 먹는지라..


아무튼... 결론은 현재 다른 영양제들과 함께 복용중이며 단독으로 볼 순 없지만, 정말 놀라운 효과들을 보고 있기에

이 오메가3는 앞으로 인생템으로 복용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현재 5.24일 기준으로 27,645원이며 180 소프트젤이니 

저처럼 하루 한알씩 복용시 6개월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에 153원 정도의 비용이 드네요.


https://kr.iherb.com/tr/cb?pcodes=NOW-01662&rcode=MHT410

아이허브 링크입니다.

구매시 기본 5% 적립과 추천인 코드에 MHT410 입력시 추가 5% 적립되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