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 보충제

나우푸드 아사이베리, 고혈압 영양제 구매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아사이베리, 고혈압 영양제 구매 기념

짧은 후기 남깁니다!

올해 3월 즈음 부터 해서 먹기 시작한 고혈압 영양제입니다.

평소 고혈압인 제가 약은 먹기 싫고 그렇다고 혈압은 또 내리고 싶어서 알아보다

발견한 놈입니다 ㅋ

아무튼 다 먹어서 재주문!

전 항상 고혈압 영양제와 아사이베리를 같이 먹습니다.

시기가 얼추 비슷해서 주문 하는김에 같이 주문!

가지런하게 한 장.

평소 혈압 150~60대를 맴돌던 제가 이놈 먹고 나서 110~20 유지하는 거 보면 신기합니다.

평생 같이 갈 아주아주 만족하는 영양제.

아사이베리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좋다고 하니 같이 먹는 정도?

하루 1알씩 먹습니다.

90알 있으니 3개월 동안 먹을 수 있네요.

아사이베리는 하루 두알씩 먹습니다.

제 경우 한 번 주문할 때 아사이베리 2통, 고혈압 영양제 1통 주문해서

3개월 주기마다 한 번씩 주문합니다.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건강 챙기는 셈 먹으니 지금은 밥 먹고나면 자동으로 먹게 되는 ㅋㅋ.


저처럼 혈압은 있는데 약은 먹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전 이미 아버지랑 같이 먹고 있고 효과가 아주 탁월하니 말이죠!

나우푸드 아사이베리, 고혈압 영양제 바로가기 링크 

구매시 추천코드란에 MHT410 입력시 5% 추가 할인 됩니다!